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벤트

[체험단] 집먼지진드기 퇴치 및 기피 "잡스진드기듀얼" 체험단 이벤트

 

<잡스진드기듀얼솔루션>

 

[체험단] 집먼지진드기 퇴치 및 기피 "잡스진드기듀얼" 체험단 이벤트 

 

안녕하세요. 잡스 고객님들 

 

국내외에 "진드기주의보가" 내려지고 일본에서는 연일 "살인 진드기" 로 인한 사망사례가 보고되고, 우리나라에도 이런 진드기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습니다.

 

또 봄철 꽃샘추위 난방으로 인해 실내온도가 높아지고, 데워진 공기를 제떼 환기하지 않는 탓에 집먼지진드기 역시 활발하게 증식하고 있습니다. 알레르기 질환 환자들에게는 힘겨운 시간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지후맘과 체험단을 진행할 제품은 "잡스 진드기 듀얼 솔루션" 이라는 제품입니다.

아토피의 주 원인이며 호흡기질환 등의 문제를 일으키는 집먼지 진드기를 퇴치 및 접근하지 못하게하는

천연성분의 식약청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금년 3월 신제품을 론칭 하였습니다. 

이에 체험단을 통해 고객님들과 함께 할려고 합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진행 될 프로모션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육아카페 & 잡스 공동프로모션 - 체험단 모집 이벤트]

 

<체험단 신청 방법>

- 체험단 모집 카페 <네이버>

 

 

네이버 대표카페

지후맘 http://cafe.naver.com/1msanbu/1028565 

4월 15일 (월) 시작 50명 best 체험단 5명 모집

 

- 체험단 모집 기간 : 4/15~4/25

 

(잡스몰, 카페 동시 홍보)

 

- 당첨자 발표 : 4/26~4/29 (체험단 선정 후 4/29 택배 일괄 배송 및 개별 SMS발송)

 

- 후기 등록 기간 : 5/2~5/17

 

(잡스몰의 해당 제품 페이지와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자주 이용하는 카페에 동시 작성)

 

- Best 체험 후기 발표 : 5/18(잡스몰, 카페에 공지사항을 통해 당첨자 공개 및 개별 SMS발송) 

 * 베스트 체험 후기 당첨자는 잡스토탈케어솔류션 set 증정(개미과립+바퀴듀얼+진드기스프레이+버콘+허브액)

 

 

 

 

제품보기